menu
close
HOME > 재단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 마마드림 최종 합격자 발표

글쓴이 : 인클로버    작성일 : 21-09-27 11:42

본문



2021 마마드림 최종 합격자 발표


마마드림 사업에 관심 갖고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종 합격자 안내드립니다. 

 

 최종 합격인원 : 4

 번호는 구분하기 위해 부여하였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핸드폰번호 끝에서 4자리 번호를 공지하니 본인여부 확인요망

 합격자 명단

번호

성명

핸드폰

끝번호

번호 

성명 

핸드폰

끝번호

1

전O리사

0890

3

이O화

2257

2

장O리

4735

4

요O​다 O꼬​ ​

0452​ 

총 4명

 

- 최종합격자로 선정된 분들 모두 엄마의 첫번째 소원인 자녀들에게 바라는 점을 자녀들이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이루어주었으며 곧 엄마의 두번째 소원이 인클로버재단을 통해 이루어질 것 입니다.

 

 

참여자 소감

우리가 이 프로그램을 참가한 것이 잘한 일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아들이 열심히 하는 것이 좋았고 아들은 운동도 하고 뭔가 목표를 세우고 (이루기 위해)노력하고 그 목표가 이루어지는 과정(에서)(여러 가지)느낌() 받아 성장기에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와 내가 49일 동안 빠짐없이 걸었구나’‘내가 해냈구나!’라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일이나 공부를 할 때도 지금 느꼈던 성취감을 기억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참가자: O리사, 자녀: O

 

 

처음(엔 아이에게) 독촉을 하고 걱정도 많이 했다. 왜냐하면, 엄마의 꿈은 아들의 손에 쥐어져 있기 때문이다. 3주 지난 후에 아이가 스스로 하게 되었다. 정말 기쁜 일이다.

 

좋았던 점은 공부하는 것이 습관이 돼서 매일 공부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신청하지 않았다면 계속 공부도 안 하고 게임만 할 것 같았는데 이 프로그램을 신청해서 다행이다. 그렇지 않았더라면 성적이 매우 안 좋았을 것 같다.

참가자: O, 자녀: O

 

 

어느 날부터 딸이 말을 안 했는데 혼자서 먼저 책가방을 메고 자발적으로 센터에 가고 문제집을 풀어서 가져오더라고요. 자기도 아프면서 아무도 없는 빈방에 혼자서 많은 생각을 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봤더라고요.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것이 많아서 감사하다. 나를 이렇게 바뀌게 해주신 부모님께도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다. 프로그램이 끝나도 열심히 공부하며 나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참가자: O, 자녀: O

 

 

고등학교 1학년이 된 우리 딸이 집에 오면 피곤해서 그런지 공부할 습관이 아직도 되어있지 않아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랬는데 이번 기회에 관심이 있는 일본어 공부는 매일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마마드림 프로그램은 저에게 (매일 일본어를 공부하는 미션을 통해) 일본어 공부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참가자: OO, 자녀: O 

 

Quick Menu